참고사항

  1. 처음 질경이 사용은 기본 3일로 권장하고 있지만 몸상태에 따라 사용기간이 길어질수 있습니다.
  2. 생리중에는 배출작용으로 제품의 효능이 약해지니 생리전, 후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3. 제품 사용후 성관계는 5-6 시간이 지난이후를 권장합니다.
  4. 사용중 가려움이나 따가운 증상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한정씩 사용하십시요. 증상이 계속되면 자각증상이 없던 질염이 유산균이 증가되면서 자각증상이 나타나는 증상일수 있으니 이때는 사용을 중단하시고 병원치료후 사용 하시는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5. 탄력반응으로 임산부는 출산후 사용하시는것이 효과적입니다. (출산후 4~6주후 사용)
  6. 특별히 청결에 문제가 없더라도 유산균을 활성화 시켜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사용하시면 질염예방이나 건강한 질환경 유지에 좋습니다.
  7. 간혹 여성청결제가 질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해준다고 알고있는 사람이 있는데 전혀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질염을 일으키거나 여러가지 산부인과적인 문제를 초래할수있습니다. 매일 불로 외음부를 씻고 흡수가 잘되는 속옷을 입으며, 통풍이 잘되는 옷을입는 방법등으로 위생에 신경쓰는 것이 더 좋습니다. 특히 질세정은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한후에 실시 하는것이 좋습니다. 질세정은 골반염이나 성병의 위험에 더 노출될수있습니다.

 제품주문( Ebay) 여기를 클릭하십시오.